넌 나의 비타민

워너원 김재환, CJ E&M과 전속계약!!와우~~ 본문

보고싶어/핫이슈

워너원 김재환, CJ E&M과 전속계약!!와우~~

[넌 나의 비타민] 2017. 8. 8. 15:29

 워너원 멤버이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개인연습생으로 주목받았던 김재환이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워너원 활동 기간은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2018년부터  CJ E&M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노래를 정말 잘하는 개인연습생이라고 생각했는데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김재환은 프로듀스101 시즌2 촬영 당시 보아에게 농담반 진담반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고 싶다고 얘기했었는데요. ㅎㅎ 전 CJ E&M이 김재환군에게 훨씬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소속사도 결정이 되었으니 워너원 활동으로 매력어필 제대로 해서 워너원 활동중에도 활동이 끝난 후에도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