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프듀2 스타쉽 정세운 31일 미니앨범 발표!!(정세운 인스타사진모음) 본문

보고싶어/핫이슈

프듀2 스타쉽 정세운 31일 미니앨범 발표!!(정세운 인스타사진모음)

[넌 나의 비타민] 2017. 8. 18. 15:26

정세운


1997년 5월 31일생

178cm, 61kg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너무너무 귀여웠던 포뇨 정세운이 오는 31일 데뷔 앨범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9월 앨범 발매가 목표 였지만 파트1,2로 나뉘어 8월 31일 파트1 미니앨범이 발매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파트1과 파트2로 나누어 선보일 데뷔 앨범에는 프라이머리, 그루비룸, 브라더수, 마인드유, 이단옆차기, 줌바스 사단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식케이, 유승우 등의 피처링 가수들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짱짱해서 깜놀입니다. 스타쉽이 정세운에게 거는 기대가 큰것을 반영한게 아닌가 싶네요.



 사실 정세운군은 프듀2에 앞서 2013년 K팝스타에서 먼저 얼굴을 알렸었는데요. 순수하고 수줍은듯한 소년이 이렇게 훌륭한 청년이 되었다니..뿌듯하네요.ㅎㅎ

 사실적인 가사의 자작곡들로 심사위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는데 지금 들으니 참 풋풋하네요.^^



심사위원분들이 정세운군의 목소리를 듣고 좋은얘기 많이 했는데 목소리가 참 매력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을 거치며 더욱 다듬어진 정세운군의 보컬이 이번앨범으로 빛을 발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노래도 좋지만 무지 매력이 많은 청년이라..ㅎㅎ이번 앨범으로 정세운군의 매력발산 제대로 되길 바랍니다. 아~~어깨 참으로 넓고 좋네요. 귀여운 외모에 이런 반전매력이라뉘~~





(출처-정세운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