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위너 4일 신곡발표!!청량미 뿜뿜 개별 포스터 공개!! 본문

보고싶어/핫이슈

위너 4일 신곡발표!!청량미 뿜뿜 개별 포스터 공개!!

[넌 나의 비타민] 2017. 8. 1. 21:41

위너가 돌아온다!!!

 

 오늘 YG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페이스북에 위너 각 멤버의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여름을 맞아서인지 스카이블로 배경으로 청량미 뿜뿜하고 있어요.

 4일 신곡이 발표된다고 하네요. 더블타이틀로 럽미럽미와 아일랜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역시나 두곡 모두 멤버들의 자작곡이라고 하네요. 아우~~능력자들!!

 

(출처 - YG 엔터테인먼트)

 

 

그나저나 위너의 꽃청춘 언제 방송되나요~~

나피디님 서둘러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