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Wanna One 티져무비 #1~11까지 모음 (황민현,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 옹성우, 하성운, 강다니엘) 본문

보고싶어/핫이슈

Wanna One 티져무비 #1~11까지 모음 (황민현,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 옹성우, 하성운, 강다니엘)

[넌 나의 비타민] 2017. 7. 27. 16:41

 오늘 강다니엘의 티저를 마지막으로 11명의 멤버 모두의 티저가 오픈되었네요. 어찌들 다들 그리 잘생겨지고 귀여워지고~ㅎㅎ

 

티저무비에는 타이틀곡 두곡을 맛보기로 들려주더라구요.

TITLE #1 활활

TITLE #2 에너제틱

 

제 개인적으로는 기존 연습생으로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 현재11명 모두에게 어울리는 에너제틱이었음 좋겠네요.

 

해투에 택시에 한끼줍쇼에 주간아이돌까지 촬영했다고 하는데 언제나오남요~~곧 8월이니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는건가요. 기대기대~

워너원의 풋풋한 예능감을 기대하며~흐흐

 

Wanna One 티저무비 #1 황민현

 

Wanna One 티저무비 #2 박지훈

 

Wanna One 티저무비 #3 김재환(라이브 ver.)

 

Wanna One 티저무비 #4 라이관린

 

Wanna One 티저무비 #5 이대휘(피아노 ver.)

 

Wanna One 티저무비 #6 배진영

 

Wanna One 티저무비 #7 윤지성

 

Wanna One 티저무비 #8 박우진(댄스 v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