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유이 강남 3개월간의 열애 종지부!!바쁜일정으로 인해 결별!! 본문

보고싶어/핫이슈

유이 강남 3개월간의 열애 종지부!!바쁜일정으로 인해 결별!!

[넌 나의 비타민] 2017. 8. 1. 16:59

 한 매체를 통해 1일 유이와 강남의 결별이 보도되었다고 하네요. 3개월간의 열애에 끝났습니다. 유이와 강남측 모두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두사람은 처음 열애설에서 부인했지만 디스패치의 데이트사진이 보도되면서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열애를 인정한지 18일만에 오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깝네요. 서로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소원해져 동료사이로 남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기사들과 논란들로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부인안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이미지로먹고 사는 연예인들의 열애, 결별 자체가 이미지에 타격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젊은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게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연예인들의 연애는 참 쉽지가 않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