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170808 본격연예 한밤 강다니엘 움짤 (박지훈, 황민현 윙크) 본문

카테고리 없음

170808 본격연예 한밤 강다니엘 움짤 (박지훈, 황민현 윙크)

[넌 나의 비타민] 2017. 8. 9. 11:42

본격연예 한밤에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이 출연하였습니다.

 

입장부터 상큼상큼.

스텝들도 워너원을 보기위해 왔다고 하네요.

역시 워너원의 인기는~ㅎㅎ

 

 

 

 

워너원의 소개에 스텝들의 소리가~ㅋㅋ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는 강다니엘입니다.

어머님을 통해 사진을 보내달라고 지인분들이 많다고..

저도 개인소장하게 셀카 받아보고 싶네요.ㅠㅠ

 

 

나야나를 추고 귀여운 브이를 하는 깜찍이들..

참으로 어색어색~ㅋㅋ

부끄부끄하네요.

 

 

강고기씨 고기냄새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습니다.

고기덕후는 저 냄새 절대 참을 수 없죠~ㅠㅠ

 

 

 

아~~웃는것도 너무 귀엽네요. 상큼상큼.

얼굴도 뽀얀것이~~ㅎㅎ

 

 

박지훈의 트레이드마크 윙크!!

귀여운버전, 섹시버전.

 

 

윙크잘하는 박지훈이 부럽다는 황민현.

어머~~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윙크가 이렇게 섹시하면 어쩌자는거죠!!방송중에~~!!!

 

 

워너원 데뷔하고 방송에 많이 나오니까 넘나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