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라이징스타 안효섭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본문

보고싶어/스타사진

라이징스타 안효섭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넌 나의 비타민] 2017. 9. 11. 17:24

안효섭


1995년 4월 17일 23세

187cm


소속그룹 : 원오원

소속사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이사진에선 배우 김재원의 얼굴이 보인다.

어떤 사진에선 남주혁도 보이고~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듯~


참 매력적인 얼굴이다.



안효섭은 17세에 캐나다에 있을 때 한 기획사의 제안으로 홀로 귀국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흥미롭게 느껴졌다. 모험을 해보고 싶었다”며 “경험하지 못한 분야에 도전해도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도 컸다”고 전했다. 



JYP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한다.

갓세븐 멤버가 되었을 수도 있었다는..3년간이나 연습생 생활을 했다는 안효섭.



현재는 원오원이라는 그룹에 속해 있고 음반 발매도 했었다고 한다.




안효섭의 데뷔작은

2015년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


퐁당퐁당 LOVE

한번 더 해피엔딩

가화만사성

딴따

꽃미남 브로맨스

아버지가 이상

세가지색 판타지 - 반지의 여왕


2015년 데뷔 2년차인데 많은 작품에 참여 했다.



라이징스타, 랜선남친이란 수식어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마스크의 안효섭.




최근 종영한 "아이해"는 큰발자국을 내디딘것 같다고 한다. 

드라마도 잘되고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본인의 연기에 대해선 아쉬움이 남는다고 한다.



반듯한 이미지이지만 악역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연기 욕심 가득한 청년이다.
















매력부자 안효섭.

좋은작품에서 자주 만나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