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핫한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본문

보고싶어/스타사진

핫한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넌 나의 비타민] 2017. 8. 11. 20:53

이 뽀얗고 어리디 어려보이는 청년이 올해 30살이라고 하네요. 헐~~깜놀!!

정말 동안이네요.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잘 안봐서 도깨비에서 태희오빠로 나온거 밖에 본게 없습니다. 그런데도 너무 잘생겨서 기억나는 배우에요.


군대까지 다녀온 88년생이라고 하네요. 군대까지 다녀왔으니 인터뷰 기사처럼 소처럼 일할 일만 남았네요. 이미 다작하고 있는 배우지만요.^^




1988년 4월 1일 만우절에 태어 났네요.

군복무를 마치고 26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데뷔작은 백년의 신부였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TV조선 백년의 신부

TVN 삼총사

지상파 데뷔작인 KBS2 블러드

SBS 그래,그런거야

MBC 불야성



영화 출연작


레디액션 청춘

훈련소 가는길

장수상회

역모-반란의 시대

서울의 달

임금님의 사건수첩




아직 자신에게 꼭 맞는 작품을 만나지 못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군필에 이렇게 잘생긴 외모, 연기력까지 갖춘다면...

핫한 배우로 급성장할듯~~



정말 맑고 순하게 생긴것이 첫사랑 배역에 꼭 어울리네요.

그래서 제가 도깨비의 태희오빠를 잊지 못하나 봅니다. ㅋㅋ


















드라마와 영화까지 쉼없이 달리고 있는것 같은데요. 자신에게 꼭 맞는 배역으로 정해인이라는 이름을 각인시켜 줄 날이 곧 올거 같습니다.

촉이와요 촉이와~~

빵뜰거 같아요.ㅋㅋㅋ

(이미 인기도 많고, 팬도 많은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