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어제 첫방한 매드독. 류화영의 몸매로 핫하네요.^^(+움짤) 본문

보고싶어/움짤

어제 첫방한 매드독. 류화영의 몸매로 핫하네요.^^(+움짤)

[넌 나의 비타민] 2017. 10. 12. 09:53

어제 첫방한 '매드독'

매드독에서 류화영의 클립영상으로 화제네요.

원래도 좋았던 몸매지만 다시금 감탄~~


청춘시대에 이어 매드독에서도 연기호평에 몸매까지 더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아이돌보다는 연기쪽이 훨~씬 어울리는것 같아요.






원래도 몸매 좋았던 류화영.

키도 크네요.

프로필상 168cm


힙업에 복근까지..

부럽습니다. 또르륵~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