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풀버전] 드디어 완성(!) 서로를 생각한 '효리x지은 송'♪ 본문

카테고리 없음

[풀버전] 드디어 완성(!) 서로를 생각한 '효리x지은 송'♪

[넌 나의 비타민] 2017. 9. 18. 14:26

드디어 완성된 효리x지은 송! 
효리와 지은이 처음 입을 맞춰 부른 노래 
작사·작곡 효리 & 작사 아이유 & 그 외 전부 상순 
그녀는 나와 같아, 아니 달라, 아니 같아~♬





이제 이효리와 지은이의 케미를 볼 수 없다니 너무 아쉽네요.

보면서 정말 힐링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효리&지은 송을 들으며 아쉬움을 달래야겠네요.

사실적인 가사의 효리와

은유적인 지은 송

잠시 잊고 있었지만 둘다 가수였네요.

목소리도 묘하게 비슷하고 잘어우러지고 넘 좋은 곡이네요.

음원발표 계획은 없다고 하니 더 아쉽네요.



가사


그녀는 하얀 얼굴에 

가지런한 단발머리
놀란 듯 눈은 동그래

 왠지 모를 슬픈 표정
어디서 왔을까큰 옷에 자그마한 
어디로 가는가 

하늘하늘 휘청휘청 걸어가네.

그녀는 나와 달라
아니 같아 

아니 달라

그녀는 나와 같아 

아니 달라
어쩌면 난 잘 모르겠어.

몹시 진한 눈동자

 안개처럼 낮은 목소리
단지 누군가의 아내 

그 말은 불충분해 음~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 한번 감지 않고 

태양에게 걸어가네.

그녀는 나와 같아

 아니 달라

 아니 같아
그녀는 나와 달라 

아니 같아
어쩌면 난 잘 모르겠어.

그녀를 나는 알아 

아니 몰라 

아니 알아
그녀를 아는 몰라

 아니 알아
사실은 난 잘 모르겠어. 
잘 모르겠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