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권현빈 지오아미코리아 화보공개 본문

보고싶어/화보

권현빈 지오아미코리아 화보공개

[넌 나의 비타민] 2017. 8. 9. 13:32

 프로듀스 101 시즌2의 권현빈 연습생이 지오아미코리아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화보가 완전 멋집니다. 모델에서 아이돌로의 전향이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네요. 주변에서 프로두스 101 시즌2 참여를 반대했지만 무대에 대한 열망 때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권현빈씨 목소리도 저음으로 멋지니 아이돌로서 무대에 서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출처 - 지오아미코리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