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MV] 안중재 (Ahn Jung Jae) – 충분해 (You're Fine) 듣기/가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MV] 안중재 (Ahn Jung Jae) – 충분해 (You're Fine) 듣기/가사

[넌 나의 비타민] 2017. 7. 3. 10:59

안중재 (Ahn Jung Jae)

 

 충분해 (You're Fine)

 

작사 : 안중재

작곡 : 안중재

편곡 : 안중재



지지난주 너목보에서 실력자로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안중재씨가 앨범을 발매 했네요. 첫번째 정규앨범이라고 합니다.

'NEW GENERATION'

 

앨범 수록곡이 총 14곡이고 커버곡 "소녀"를 제외한 13곡이 자작곡으로 채워져 있다고 하네요. 특히 14번 트랙 '충분해'는 직접 노래를 함으로서 싱어 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가 참 좋네요.

 

 

가사

 

한참을 걷다가 생각해봤어
요즘 왜 이렇게 힘이 드는 건지
무작정 내딛던 그 힘찬 발걸음도
왜 자꾸 이렇게 무거워지는 건지
왜 겁내는 거야 왜 이유가 뭐야
잘 할 수 있고 잘 해왔던 널 다시 믿어 볼 순 없니
너의 뒤를 돌아봐 얼마나 잘 해왔는지
그거면 된 거야 그럼 된 거야 더는 겁먹지 마
정말 자신 있던 나였는데
정말 웃음 많던 나였는데
근데 왜 근데 왜
왜 겁내는 거야 왜 이유가 뭐야
잘 할 수 있고 잘 해왔던 널 다시 믿어 볼 순 없니
너의 뒤를 돌아봐 얼마나 잘 해왔는지
그거면 된 거야 그럼 된 거야 더는
언제나 올라갈 수만은 없다고
너도 알잖아 괜찮아 충분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