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2017.10.11 - 주간아이돌 갓세븐 움짤 본문

보고싶어/움짤

2017.10.11 - 주간아이돌 갓세븐 움짤

[넌 나의 비타민] 2017. 10. 12. 16:51


갓세븐 주간아이돌 움짤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 시작!!

갓자친구만 성공했다하니 의욕 활활~~


그러나 현실은 동공지진~ㅋㅋ



진영 넘 잘생김.

작가언니들도 미남얼굴로 설득중이라고 자막까지 넣어주시고~~ㅋㅋ



마크 티나게 정지~ㅋㅋ

다들 눈치보며 당황당황~~

동선 엉기고 난리났음.



ㅋㅋㅋㅋ

덩어리합체라뇻~~








영재랑 유겸게임을 보던 JB

우리도 이렇게 없어보이게 게임했냐며~ㅎㅎ

정형돈이 훨씬 멋있었다하니 만족의 강냉이 오픈~ㅋㅋㅋ

귀여워~~


동생들이 귀여운 진영






마크 잭슨 경기보고 좋아라하다 빤쮸 오픈된 마크보더니 깔깔~ㅎㅎ


돼지씨름 마지막 승자는 진영

뭔가 허무하게 우승~ㅋㅋ




눈감고 상품뽑는데 쓸데없이 잘생김.



아무거나 상관없다던 진영.

어깨안마기받고 뿌듯뿌듯~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