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MV] 런치백 (Lunchbag) -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듣기/가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MV] 런치백 (Lunchbag) -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듣기/가사

[넌 나의 비타민] 2017. 8. 11. 15:16

런치백 (Lunchbag)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작사 : 이화익

작곡 : 이화익

편곡 : 이화익


나 이노래 뭔가 좀 무섭다.ㅎㅎ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노래로 풀어내는 런치백이 새로운 곡으로 돌아왔다.
배달앱 “배달의 민족”의 광고 카피로 익숙한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라는 타이틀 곡은 런치백이 우연히 보게 된 카피에 감동(?) 받아 즉석에서 작사, 작곡한 곡이다.

인디뮤지션은 물론 기성 뮤지션들도 활발히 활동하는 대표적인 국내 서비스인 뮤지션리그에 이 곡의 스케치 버전을 올린 후 사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뮤지션리그 차트 1위를 기록하고, SNS에서 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이번 곡의 본격적인 발매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가사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글피도 
하루 이틀 사흘 나흘 닷새 엿새 이레
매일 매일 일하고 나서 치킨에 맥주한잔
이게 바로 사는 낙인가

하루종일 알바해도 
치킨한마리 사고나면 
내 용돈은 온데간데
그래도 치킨치킨 포기못해 넘 맛있어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글피도 
하루 이틀 사흘 하루 이틀 사흘 작심삼일
다이어트 하나마나 결국 닭다리 하나
이 맛이 사는 낙일까
하루종일 운동해도 
치킨한마리 먹고나면
내 결심은 온데간데 
그래도 치킨치킨 포기못해 절대못해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