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비타민

해피투게더 워너원 8월3일, 10일 2주연속 방송!!사진미팅 비하인드 미리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피투게더 워너원 8월3일, 10일 2주연속 방송!!사진미팅 비하인드 미리보기^^

[넌 나의 비타민] 2017. 7. 27. 21:43

해피투게더 워너원 방송이 이번주가 아니었어요.ㅠㅠ

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하네요. 하지만 2주연속 방송이라고 하네요. 얼마나 잼난 얘기가 넘쳐났길래 2주연속이야!!대세는 대세인가봐~~

 

많이 보셨을 첫번째 선공개 영상

 

 

어제 올라온 두번째 사전미팅 비하인드

 

 팀내 포지션을 설명하는데 강다니엘은 부끄부끄하며 피지컬과 섹시를 맡고 있다고~~꺄~~귀염댕댕하네요. 암요~~피지컬과 섹시 맞지요!!

 박지훈군은 귀여움이라고~내마음속의 저장!!멤버들은 지훈군이 평소에 애교가 많진 않고 오히려 상남자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내맘음속의 저장 시켜도 이제는 얼굴이며 귀며 벌~~게 져서 부끄부끄하더라구요. 연습생때는 그렇게 상큼하게 잘해주더니~~ㅎㅎ

 박우진군은 반전매력이래요. 사투리억양이 있는데 아직 미자라 그런지 풋풋하네요. 본인이 생각하기엔 본인은 노잼을 맡고 있다고~ㅋㅋㅋ

 김재환군은 메인보컬&고음담당이래요. 쉬즈곤부르는데 웁스~~장난이 아니네요. 예전부터 노래잘하는건 알았지만 넘나 시원스럽게 쭉쭉 부르는것이~~메보답다!!

 하성운군은 개인기로 노래방 에코 개인기를 하는데 하면서 부끄부끄~~왜 쪼그라드는건가요~~왜케 귀여워요~맏형 아니셨나요~ㅋㅋ

 

 선공개만 봐도 너무 귀엽네요. 얼른 2주분 분량을 보고싶다!! 다시 한주를 기다려야 하네요. 예능도 대박나쟈~~화이팅!!

 

Comments